독일 일상/먹부림

[뮌헨 아이스크림 맛집] Gelateria Lorenzo Corno 나의 최애..

Spezi 2024. 4. 20. 05:23
반응형

이전 아이스크림 글에 이어서 현재 2024년 4월 기준 나의 최애 아이스크림 맛집을 소개합니다.
 

 
 
https://maps.app.goo.gl/UfR9wfV7cnatJUBq9

 

Gelateria Lorenzo Corno · Hohenzollernstraße 44, 80801 München, 독일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위치가 집에서 가까워서 여름에 자주 갔는데, 단순히 가까워서 최애는 아니다.
아주 맛있다.. 정말.. 소르베 같은 경우는 과일 본연의 맛이 나고.. 많이 달지도 않고.. 강력 추천합니다.
 
 

여긴 항상 줄이 길다. 그래도 금방 빠짐.

 

피스타치오 / 화이트 초콜렛 / 바질 레몬/ 로즈 히비스커스

 

스트로베리/ Sesame

 

초코/ sesame 한때 참깨 맛에 꽂혔던 테판이 ㅋㅋㅋㅋ 저것만 먹음

 

 

일단 있는 사진은 다 찾아본건데.. 정말 한두 개 빼고 다 먹어본 듯.

내 기준 가장 맛있는 거 (이것도 변할 수 있으니 2024년 4월 기준으로 ㅋㅋㅋ)

 

1. 로즈 히비스커스 : 장미맛이라니? 그게 뭐야 싶겠지만.. 장미맛은 거의 안 나고.. 그렇지만 은은하고.. 절대 화장품맛 아니고.. 히비스커스는 그냥 사랑스러운 맛이고.. 🩷

2. 바질 레몬: 얘는 그냥 너무 상큼하다. 여름에 더울 때 먹으면 아주 시원하고 기분 좋아짐.. 하.. 또 먹고 싶다

3. 피스타치오: 시중에 파는 피스타치오 맛 아니고, 진짜 찐한 피스타치오 맛이다.

 

그 외에 다른 것들도 다 맛있음

 

 

이거는 작년 여름에 찍은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였는지 기억안남. 저기다가 왜 촛불불고 있는지도 몰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