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일상/먹부림

[뮌헨 마라탕 맛집] Gululu Mini Hot Pot

Spezi 2024. 3. 7. 05:58
반응형

 

마라탕 lover로서 뮌헨에 새로운 마라탕 맛집이 생겼다는데 안 가볼 수 없지 🧐

 

 

https://maps.app.goo.gl/2pg3nWqPrSem1ST88

 

Gululu Mini Hot Pot · Helene-Mayer-Ring 15, 80809 München, 독일

Helene-Mayer-Ring 15, 80809 München, 독일

www.google.com

 

 

위치는 집에서 가까워서 좋았다. 

올림피아 공원에 붙어있음.

 

여기 어딘지 알죠? Olympiazentrum 에서 내려서 바로!

 

찾았다!

 

 

마라탕과 버블티를 파는 곳이군

 

 

깔끔한 내부

 

식당에서 먹으려고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take out으로 주문했다.

그런데 기다리는 도중 자리 하나 생김.. 🥹

 

야채,당면, 두부 등등은 여기에

 

 

고기는 여기에

 

혹시 밀크티를 먹으러 갈 사람들을 위한 밀크티 메뉴판

 

 

메뉴

 

당연히 고추 🌶🌶🌶 3개 붙어있는 A 메뉴로 가야죠? 

한국에서는 알아주는 맵찔이지만, 여기서는 되지도 않는 맵부심을 부리며 살아가고 있다 ㅋㅋㅋㅋ

 

 

 

야무지게 담았다. 퇴근하면서부터 마라탕을 먹을 생각에 신났었기 때문에 아주 많이 담았음ㅋㅋㅋ

이 정도면 얼마게요?

 

정답: 28.89유로..

 

2인분 정도 양을 담았으니 가격은 납득 가능

 

 

참고로 100g에 3유로임. 그런데 나는 거기다가 1유로 배달 패키징까지.. 아니 자리 없어서 포장한 건데 흑

 

양념소스

 

부디 맛있기를 기원하며 양념을 챙겼다. 🙏

 

 

 

 

 

정말 뜨거운 국물이랑 재료를 전부 플라스틱 통에 넣어준다.. (그럼 뭘 기대했는데 pass)

환경호르몬까지 호로록.. 🥲

 

 

 

아직 뜨거워서 옮겨만 담아서 먹었음

 

아, 참고로 소스는 피넛이랑 참깨소스를 가져왔다.

다진 마늘도 좀 섞었지 물론! 아 저 알갱이(?)는 양파였었나..?

 

 

맛 평가:

맛있었음. 우리가 아는 마라탕 맛에 가까웠음. 예전에 후기 남긴 Mr. Mala와 비교하면 여기가 더 마라탕 맛에 가까움.

혹시 Mr.Mala Hotpot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서 보세요 ;)

 

2023.07.06 - [독일 일상/먹부림] - [뮌헨 마라탕 맛집] Mr. Mala Hotpot (2번맛, 아주맵게가 포인트)

 

[뮌헨 마라탕 맛집] Mr. Mala Hotpot (2번맛, 아주맵게가 포인트)

마라맛 러버로서 새로운 마라탕 식당이 생겨, 바로 방문을 했다. 그런데 난 언제부터 마라탕을 좋아했나 생각해 봤는데 학부 초반에 붐이었을 때도 전혀 안 먹다가.. ㅅㅇ 언니와 ㅎㅇ 언니가 데

jedemanfangwohnteinzauberinne.tistory.com

 

 

분명 더 마라탕 맛에 가까웠지만, 다음에 어디를 또 갈 것인지 물어본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Mr.Mala임.

야외 좌석이 있는 Mr.Mala에서 날씨 좋은 날 햇볕 받으며 마라탕을 먹던 기억이 더 좋음 ㅋㅋㅋㅋㅋ 😎?

거기는 위치도 Theresienstraße 근처고.. ㅎ ㅎ

 

그런데 오늘 간 Gululu도 청결하고, 맛있었음!! 말했듯이 우리가 아는 마라탕에 더 가까움!

참고로 여기도 화장실은 없고, 결제는 EC카드가 아니면 현금만 받는다.

 

 

내 주변 중국인 친구들은 내가 마라탕 사 먹으러 간다고 하면 자기들은 돈 아까워서 절대 안 가고 집에서 해 먹는다고 함.... 마라탕, 마라샹궈 소스는 있지만 해 먹지 않는 나.. 나도 초대해 줄래?ㅋㅋㅋㅋㅋ

재료를 사기 (마라탕에 넣는 두부 이런거) 귀찮아서 안 해 먹게 됨 ㅋㅋㅋ

 

쨋든 또 다른 마라탕, 마라샹궈 가게가 생기면 또 가봐야지 두근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