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일상/먹부림

[뮌헨 슈바빙 카페 추천] Die Kuchenwerkstatt

Spezi 2023. 8. 22. 07:03
반응형

내가 애정하는 카페가 몇 개 있는데, 그중에 한 곳에 대해 풀어볼까 한다.

https://goo.gl/maps/jQ9pLRG9GpmSXzZi8

 

Die Kuchenwerkstatt · Herzogstraße 84, 80796 München, 독일

★★★★★ · 케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일단 이곳은 카페 위치가 좋아서 주말에 앉아서 커피와 케이크를 하나 시키면 슈바빙 바이브를 낭랑하게 느낄 수 있다.

카페 외관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자주 간다. 한창 자주 갔을 때는 주말마다 갔던 것 같다 ㅋㅋㅋㅋ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홈메이드 맛 케이꾸!

솔직히 이 카페의 커피 맛은 다소 평범하다. 커피는 개인적으로 커피 스페셜리티 카페 가서 마시는 게 맛있는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주 오게 되는 이유는 분위기 + 케이크 

위치는 위에서 말했고, 카페 분위기도 약간 가족이 운영하는 카페 느낌인데 친절하고.. 케이크도 홈메이드 케이크 맛인데 맛있다. 종류도 다양하다. 그래서 골라먹는 맛도 있다. 

보통은 밖에 앉지만 정말 ...정말 추운날은 실내에 앉아야지 뭐...
넘 좋아서 가족들 데리고도 한번 더 갔다 

여기 와서 종종하는 얘기가 있다. 나 정말 나중에 퇴직하면 이런 카페 차리고 싶어.. 이 말..

아니 아직 풀타임으로 취직도 안 했는데 나중에 퇴직하면 하고 싶은 것까지 난 정말 하고 싶은 게 많다 ㅋㅋㅋㅋㅋㅋ 물론 나의 커리어도 기대되지만.. 언제인지 모를 나의 퇴직 후 삶도 매우 기대된다고!!!

슈바빙 분위기 낭랑한 케이크 맛집으로 여기 강추합니다

 

++ 앗앗 근데 방금 확인해 보니 "임시 휴업"이라고 구글맵에 나오네???

뭐지.. 최근에도 갔었는데... 휴가 가신 건가...? 안돼.... 혹시 업데이트되면 누가 알려주.... 주룩

 

반응형